2021/06/18 2

10분 만에 끝내는 운동이 있을까? 버피테스트라고 들어봤나 ! 10분만에 끝내는 운동. 버피테스트의 대표적인 효과 3가지!

밖에 나가보니 요즘은 정말 잘생기고 아름다우신 분들이 참 많더라고요. 타고나신 분들도 있으시지만 대부분은 타고남 보다는 꾸준한 자기 관리에서 시작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문득 든 생각은 현대인의 삶에서 시간이 굉장히 촉박하신데 관리까지 한다라.. 사실 많이 힘드신 거 잘 알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시고.. 자영업자 분들은 가게에서 열심히 일하시고.. 학생분들은 공부하시고.. 운동할 시간이 많이 없는 것, 그리고 몸이 힘드신 것 전부 다 이해합니다. 하지만 포기하시는 것보다는 도전해보는 게 좋지 않을까요? 짧은 시간 안에 엄청난 효율을 내는 운동이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이면서 무산소 운동 즉 종합 운동인 버피테스트라는 운동이 있습니다. 이 운동은 간단한 구분 동작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버..

건강/다이어트 2021.06.18

달리기는 사실 엄청난 효과가 있단 걸 알고 계신가요? 달리기의 엄청난 효과 3가지!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헬스장에서 또는 밖에서 달리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달리기, 줄넘기, 타바타 등 다양하게 각자만의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곤합니다. 다들 각자만의 방법으로 다양한 운동을 하고 있고 우리는 유산소 운동에 대해서 간과하곤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합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바나나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등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하고 실천하고 하지만 대부분이 잘 이뤄지지는 않습니다. 왜 그런 걸까요? 사실 우리는 기본적인 사실에 대해서 잘 아셔야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한다 저렇게 한다해서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이 아닐지도 모르고 또는 맞을지도 모르는 문제지만 기본적인 개념을 잘 지키시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바..

건강/다이어트 2021.06.18